뉴욕여행 : 맨하튼의 야경을 보고 싶다면?! 브루클린 브릿지 고고씽


여행을 떠나게 되면 꼭 찾아보는 멋진 야경~
뉴욕의 야경도 예외일순 없다!! 

보통 뉴욕의 야경이라고 하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야경만을 생각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와 브루클린에서 맨하튼을 바라보는 야경이 정말 최고 인듯!!


맨하튼에서 브루클린으로 가는 방법은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편리하다
지하철 High st 에서 내려서 브루클린 하이츠 산책길로 찾아가면 되는데 

내가 들고간 백배즐기기에는 아쉽게도 브루클린 지역의 상세지도가 없어서 살짝 돌고 돌았다는;;
브루클린을 방문하려면 지도 하나쯤 구해서 고고씽 하는걸 추천
(은근 복잡하다;; 내가 길치라 그런지 ㅋ)  

맨하튼에서 브루클린으로 갈때는 지하철을 이용하고
반대로 브루클린에서 맨하튼으로 올때는 브루클린 브릿지 보행자도로를 통해 건너는걸 추천!


지하철 High st 에 내리면 브루클린 브릿지로 가라는 안내표지판이 나오긴 하지만
출구로 나가면 뭐 어떻게 가야할지 난감한 시츄에이션;;


이리저리 브루클린 바닥을 헤집고 다니다가 결국;;;
물어 물어 브루클린 브릿지로 향했다;; 

그래서 결론은 지하철에서 브루클린 하이츠 산책길 가는길은 나도 모르겠다
돌고 돌아서 도착했다는 ㅋ


그리고 만나게 된 익숙한 풍경.. 

양쪽의 붉은 건물 사이로 맨하튼 브릿지가 살짝 보이는 바로 이곳은...


무한도전 갱스오브뉴욕 편에 나왔던 멋진 스틸사진의 그 장소 :)
평균이하의 무한도전 주인공들이 평균이상으로 보여진 멋진 스틸사진

나도 왠지 무한도전 주인공 처럼 저렇게 멋지게 폼잡고 사진찍고 싶었지만;;
혼자서 저렇게 찍을순 없잖아 ㅜㅜ 어흑!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로 들어섰다


아직 해가 지기 전.. 파크 안쪽에는 삼삼오오 모여
야경을 즐기기 위해 대기중인 사람들이 꽤 많이 보였다


이렇게 다정한 커플들도  

물론 이곳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에서 야경을 바라보는것도 좋겠지만
내가 생각한 명당은 브루클린 하이츠 산책길!!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조금 더 걸어가다 보면 산책길을 만날수 있다


산책길 입구에는 유명하다는 브루클린 아이스크림 팩토리가 보이고.. 

드디어...


이렇게 멋진 맨하튼 야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오른쪽으로 눈을 돌리면 반짝 반짝 빛나는 브루클린 브릿지가 보이고


아는척 좀 해볼라 했는데 아는 빌딩이 없다며 ㅋ
멋진 맨하튼의 야경이 한눈에~


개인적으론 뉴욕에 방문한다면 꼭 꼭 가보길 추천 추천!!! 

사실 삼각대도 안챙겨 가고 바람도 좀 부는 날씨라
난간위에 어거지로 카메라를 올려서 찍은 사진이라 안습이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입이 딱 벌어진다능
XD 

그렇게 한참을 맨하튼 야경에 빠져서 감상에 젖어 있다가..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


맨하튼으로 돌아가는 길은 앞서 말했듯이 반짝 반짝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가는걸 추천~
물론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지만 왠지 브루클린 브릿지는 한번 건너가 줘야 할거 같은 ㅋㅋ 

아참!!
브루클린 브릿지 다리 근처에는 완전 유명한 피자가게가 있는데
바로 그리말디 피체리아 

70년 전통을 가진 맛집으로 브루클린은 물론 뉴욕 전체를 통틀어 제일 맛있는 피자라고 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가게는 작은데 예약도 받지 않고 배달도 받지않고
조각피자 따위는 팔지도 않고 ㅜㅜ 

혼자 커다란 피자 한판을 사서 먹을수도 없는 노릇이라
아쉽게 포기;;;

브루클린 야경을 보면서 산책로에서 그리말디 피자를 먹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이 보이길래
그들에게 다가가 한조각만 팔면 안되겠냐며 말하고 싶은 마음 굴뚝이었지만.. 

그럴수 없었다며 ㅜㅜ


맨하튼으로 돌아오면서 지나친 그리말디 피체리아 입구..
역시나 긴~ 줄이 늘어서 있다 (사진에 보이는것에 3배정도의 길이;;;) 

브루클린 브릿지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이곳에서 피자 사가지고 피자를 먹으며 야경 감상하시길 원츄!!


브루클린 브릿지를 걸어가면서 담은 맨하튼 모습 

보행자 도로 아래로는 차들이 슝슝 지나다니고 ~~~
반짝 반짝 빛나는 야경이 너무 매력적이라는!


우리나라 한강 다리들 보다는 짧은 편이지만 그래도 30여분 정도는 걸어야 건널수 있는 브루클린 브릿지 

야경을 감상하며 걸으면 절대 지루하지 않다 :)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헛 야경 잘 찍는뎅??!!!?!

  2. 캬~ 야경사진 참 잘찍으시네요 ^^*
    이 곳을 파노라마로 찍으면 정말 죽여줄 것 같아요~ㅎ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

  3. 뉴욕의 멋진 사진 쵝오! 가고싶다다 맨하튼.. T.T

  4. 다음에서 뉴욕여행 검색하고 오게됬는데요....
    이건...무슨......
    여행책자에서 볼듯한 사진이네요...ㅠㅠ
    황홀해요!!!
    제가 가을에 혼자 여행을 계획하고있어서
    고민이 많은데..
    이 사진보니까 빨리 떠나고싶어용....
    사진 너무 멋져요....ㅠㅠ♡

  5. 잘가요로맨스 2010.08.03 19:3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맨하튼 여행 계획중인데
    이렇게 멋있는 사진을 보고나니
    이미 마음은 맨하튼에 쏙~!!ㅋ
    사진 너무너무 멋있어요~ ^ㅁ^
    빨리 가고 싶어지네요 ㅜ.ㅜㅋㅋ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