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비행기 기내식이 그리워진다면.. 홍대 컵앤플레이트 (Cup n Plate)  

비행기를 탈때의 설레임..
호일에 가려진 기내식 커버를 열때의 두근거림..
그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느낄수 있는 홍대 컵앤플레이트에 다녀왔어요~~


모든 메뉴가 비행기 기내식 스타일로 나온다고 해서 이미 많이 유명해진
홍대맛집 컵앤플레이트


홍대맛집 컵앤플레이트 입구에 놓여진 비행기 간판과 여행가방..
저 뒤쪽에 놓여진 갈색 여행가방이 탐나는걸요 ㅋㅋ 

홍대맛집 컵앤플레이트 위치는...
음 말로 설명하기 엄청 어려워요;;
밑에 지도를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


홍대맛집 컵앤플레이트 내부랍니다~ 

생각보다 작은내부..
대략 테이블은 6개 정도가 전부랍니다~~


하늘을 나르는 비행기 아래로 시원하게 오픈된 주방


기내식을 테마로 한 여행카페 이다 보니
컵앤플레이트 곳곳에는 여행관련 소품들이 이것 저것 붙어 있답니다 :) 

세계지도위에 붙여진 각나라의 멋진 모습들과


비행기에서 제공되는 각종 물품들도 차곡차곡


귀여운 레고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기도 하구요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여권가 카메라 돈 구급약품 등등등 
몽창 하나씩 떼어가고 싶었답니다 ㅋㅋ


곳곳에 소품들 하나하나가 모두 맘에 들었던 컵앤플레이트

컵앤플레이트 구경은 이제 그만~~ ㅋㅋ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기본적인 커피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식사메뉴가 아닌 간단한 간식메뉴들도 이렇게 기내식 스타일로 :)


이코노미 클래스 메뉴들과


비지니스 클래스 메뉴~ 

가격은 살짝 비싼듯해요 ㅜㅜ 

사실 매번 이코노미 클래스만 탑승하는 지라..
기내식 메뉴라도 비지니스 클래스 메뉴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제가 먹고 싶었던건 이코노미 클래스 메뉴인 스팸라이스..
친구도 이코노미 클래스 메뉴인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역시 저는 이코노미 클래스 스타일인가봐요 ㅋㅋ)


따뜻한물이 제공되구요~~


제가 주문한 스팸라이스 입니다 :)



따끈한 밥에 스팸한조각!!! 이면 정말 다른 반찬 필요없잖아요
근데 거기에 달걀후라이와 비엔나소시지와 짱아찌 김이 제공되구요~


친구가 주문한 오므라이스도 멋들어지게 등장 :)


비닐에 포장된 수저세트와


곁들여지는 샐러드


디저트에 쥬스까지도!!!
정말 기내식처럼 등장하는게 신기 신기해요 :)


따끈한 밥에 스팸한조각 올려서 냠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도 고슬고슬 맛있구요
스팸도.. 달걀후라이도..
각종 곁들여지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 

친구도 맛있다고 오므라이스를 싹싹 비웠지요 ㅋㅋ 

무엇보다도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어서 더 좋았던
홍대 맛집 컵앤플레이트 :)


매일 매일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드신다면
기내식을 먹으면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달래보시는건 어떠실지 :)



홍대맛집 컵앤플레이트 위치랍니다

*월요일은 쉰대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컵앤플레이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워우~~~

  2. 홍대맛집답게 독특하고 좋은거같애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