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뜨거운 태양을 조금이나마 피해보고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수영장인 워커힐 리버파크에 다녀왔어요~


수영장은 정말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수영장의 파란 물을 보자마자 완전 기분 업 업!!


워커힐 수영장인 리버파크의 요금입니다!
호텔수영장이라 살짝쿵 비싼 가격!!

블루시즌 이후 가격에는 점심 뷔페가 포함된 가격이랍니다!


리버파크 입구에서 입장팔찌를 차고 드디어 고고씽 :)

이거 잊어버리면 밥도 못먹는겁니다;;

워커힐 수영장에는 두군데의 풀이 있답니다


풀사이드 썬베드가 둘러쌓여인 성인용 풀장이랑


천천히 물이 흐르고 있는 가족들을 위한 유수풀~


유수풀 중앙에는 어린이용 풀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저 미끄럼틀 무척이나 탐났지만 괜히 탔다가 끼일까바 (?) 참았다는 ㅋㅋ


저희 일행은 유수풀 사이드에 돗자리를 깔고 일단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는 퐁당!


완전 신난 고고씽;;

저는 사실 수영을 못하거든요;;
얼마전 마트에서 씨리얼 사고 받아챙긴 나름 써핑보드 가지고 신나라 놀고 있습니다 :)

유수풀은 따로 노력을 하지 않아도;; 그냥 서서히 흘러가서 더욱 재밌어요 ㅋ


워커힐 수영장에는 중간 중간 이렇게 쉬는 시간이 있답니다!

한시간 정도 수영장을 운영하고 10분정도 쉬고 이런식으로 운영되는거 같아요~~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 워커힐 리버파크 구석구석을 둘러보는데....


이런게 보이더군요~~ 하하핫~


워커힐 수영장 한쪽에 마련된 소니 사이버샷 부스에서 아쿠아 페스티벌을 하고 있었어요!!

워커힐 수영장을 방문한 모든사람들에게 물속 촬영이 가능한 소니 사이버샷 아쿠아팩을 대여해주고 있더군요~
뿐만아니라 촬영된 사진은 씨디로 구워주구요~
즉석에서 맘에드는 사진을 포토프린터로 출력까지 해준답니다~~

고고씽도 바로 가서 대여 했어요 ㅋ


물놀이 할때도 마음껏 찍을수 있는 소니 사이버샷 아쿠아팩 ~~


카메라에 딱 맞는 하드케이스라 물이 들어갈 틈이 없어 보이더군요~
게다가 셔터버튼이나 줌버튼 또 찍은사진을 확인하는 버튼도 다 있구요 (이건 당연한건가;; ㅋ)


예전에 물놀이 갈때 카메라 사용하려고 저렴하게 구입한
비닐로 만들어진 아쿠아팩(?)이랑 비교도 안되게 튼튼해 보이더라는 ㅋㅋ
그때 구입했던 비닐 아쿠아팩은 LCD화면이 잘 보이지도 않았거든요;;


소니 사이버샷 아쿠아팩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 고고씽 :)


이렇게 혼자 신났다고 또 놀고 있습니다;; ㅋ



물론 수영 못하는 고고씽의 필수품 미니 써핑보드와 함께 ㅋ


이렇게 소니 사이버샷 아쿠아팩을 수영장 물에 푹~ 담궈서 촬영도 해보구요 ~


함께했던 유리언니랑도 찰칵!!

유리언니도 똑같이 소니사이버샷 아쿠아팩 대여해서 신나게 사진질 :)

고고씽이 소니사이버샷 아쿠아팩으로 담은 사진들 보여드릴께요!


물방울이 송글 송글 맺혀서 찍힌 사진이라 더욱 느낌좋은 샷!


고고씽이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수영법!
바로 배영;;


이렇게 수영장 물에 푹~~ 담궈도 절대 물이 들어오지 않아요!!
(이것도 소니사이버샷 아쿠아팩으로 찍은 사진 )


파란 워커힐 리버파크의 물색과 어울리는 네일~


햇빛에 심하게 그을린 부끄러운 발샷!


신중하게 찍어대는 유리언니의 모습도 :)

생각보다 너무 너무 잘나와서 좋았답니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소니 아쿠아페스티벌 부스로 가져가면


이렇게 찍은 사진 모두를 씨디로 구워주구요~
맘에드는 사진 한장 프린트 서비스~~
게다가 소니 사이버샷 할인 쿠폰까지 :)

추가로 행운추첨을 해서 포토프린터 및 사이버샷 등 경품을 주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다용도 키홀더를 뽑았을 뿐이고 ㅋㅋㅋ


즉석에서 소니 포토프린터로 사진이 출력되는 모습이에요~~
몇번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하더니 순식간에 짜라잔!!


이게 원본!

이거 셀카라며 으흐흐~~
셀카도 문제없는 소니 사이버샷!!

완전 탐나더라구요~

가족끼리 물놀이 하거나 스노클링 혹은 스쿠버 다이빙 할때 가지고 가면
정말 멋진 사진 많이 많이 담을수 있을듯!!

사진뿐만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가능해서 더욱 탐나요 ㅜㅜ 어흑!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물놀이로 인해 소비된 체력 보충하기~~


바로 뷔페 고고씽~~

꽤 큼직한 부페였는데 점심시간이 되니 이곳이 하나 가득 사람들로 꽉 차더군요~


즉석에서 구워주는 고기랑, 타코랑, 파스타, 윙 등등 마구잡이로 먹었어요~ ㅋ
정말 맛있었던 망고스틴은 대략 두접시 이상은 먹어치운듯 ;;


워커힐 리버파크 & 소니 아쿠아팩과 함께 오랜만에 신나게 놀아본 주말!!

이웃님들은 뜨거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리버파크수영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수영장 장난아닌데요.... 가격도 장난아니라는 ㅋㅋ

    어렸을때 친구네 따라 한 번 가보고 엄두도 못낸다는 ㅠㅠ

  2. 환상적인 주말을 보내셨군요ㅎㅎ
    좋은하루되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