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를 관심갖고 보신분들은.. 이미 아실테지만...
나이에 안맞게 테마파크.. 완전 좋아한다.. ㅋㅋ
일본 도깨비 여행에 가서도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를 가보는 고고씽이니... 말 다했지 ㅋ

암튼 호주 퀸즐랜드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골드코스트!!
골드코스트에 왔으니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에 가는것은 인지상정이다!!
대략 1년 하고도 4개월전 이미 골드코스트 무비월드를 다녀갔었지만... 말이야 ㅋㅋ

대략 1년하고도 4개월전에 무비월드를 방문했을때는 골드코스트 cavil ave 에서 한블럭 떨어진 Ferry Ave에서TX2 버스를 타고 갔었다 버스 앞에 무비월드라고 대문짝 만하게 써있으므로 폴짝 올라타면 되지요!
버스요금은 데일리 티켓을 끊으면 되고 (1인당 7.2$- 대략 1년 4개월전 가격)
골드코스트 시내에서 무비월드까지는 버스를 타고 30분 정도걸린다

그러나... 이번 여행은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창밖의 이런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차로 편하게 방문했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의 고속도로의 표지판과 다를것도 없는 그저 그런 표지판이지만..
여행지에서 만나는 그것은 좀 더 다른 느낌으로 나에게 다가오기도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간색이 너무이뻤던 자동차와 함께... 한참을 달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 도착 유후~~
무비월드 입구에 걸려있던 여러나라 국기중에 태극기도 보인다~~ (저 왼쪽 끝!)
먼 이국땅에서 태극기를 바라보니 완전 애국심 만빵 ㅋㅋ

벅차오르는 애국심은 잠시 접어두고~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가 볼까?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비월드 티켓의 가격이다~
입장권 = 자유이용권 개념이고 하루 무비월드 이용하는 금액은 성인기준 69불(호주달러)이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종류의 패스가 있으므로 각자 맞는걸 구입하면 오케이~

아참 무비월드의 개장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5시까지..
야간개장 따위는 없는거다.;; 그러니깐 시간만 된다면 투데이패스 이런것도 좋을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티켓을 무비월드에서 직접 사지 않고 골드코스트 시내에서 구입하면 대략 5불~ 7불 정도 저렴하다
(골드코스트 시내에 널린 투어데스크에 문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입장이고나~~
저~~ 기 보이는 빨간색이 슈퍼맨 이스케이프~ (완전 킹왕짱으로 재밌는거 ㅋ) 이고
왼쪽에 보이는게 베트윙이다~ 이건 우리나라 높다월드의 번지드롭 같은건데 그보다 만배는 잼난다는 ㅋ

무비월드는 앞서 말했듯이 워너브라더스가 만든 테마파크로 워너브라더스의 작품으로 온통 가득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만난 비님이 나오셨던 스피드레이서~
이것도 워너브라더스 작품인지 첨 알았다는 (난 워너브라더스하면 캐릭터들밖에 안떠올라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 영화를 보지 못해서 이게 실제로 영화에서 나온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고
더우기 실제로 작동하는 차인지도 모르겠더라는
암튼 타보고 싶긴하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에 입장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일은 무비월드 지도 구하기!!
무비월드 안쪽의 안내데스크에서는 한국어로 된 지도도 구할수 있다!
그러나 나는 나름 두번째 방문이라면서 그냥 영어 맵으로 (이놈의 몹쓸 자신감 ㅋㅋ)

저번에 왔을때는 완전 강츄하는 폴리스스토리4를 스페셜 공연으로했었는데
이번엔 헐리우드 스턴트로 바뀌었더라~~
사실 1년이 지나서 재 방문한거라 어느정도의 주기로 스페셜 공연이 바뀌는지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지도를 보면서 뭘 먼저 할까~ 고민고민하는중~
그리고 결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설임 없이 그녀가 찾아간곳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 일단먹고 보자!! 하하하;;;;
"ALL YOU CAN EAT!" 완전 맘에드는 문구!! 후훗!!
입구에서 느껴지는 포스는 "니가 먹으면 얼마나 먹겠어!!!" 지만 날 너무 과소평가한듯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비월드 안에 위치한 릭의 레스토랑은 보는바와같이 먹을수 있는만큼 맘대로 먹는 레스토랑이다~
위의 보이는 요금을 지불하면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구장창 마음대로 먹어도 되는거다!
물론 나갔다 들어와도 오케이~ 먹고 놀이기구 타고 속안좋으면 토하고 또 배고프면 또 들어와서 먹고...를 무한반복!
이럼 되는 시스템인거다;; 하하하 (물론 음료는 유료!)
그렇다고 내가 그랬다는건 절대 아니라고 본다!

게다가 중간중간에 워너브라더스의 멋진 캐릭터 친구들이 와서 같이 사진도 찍을수 있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릭 레스토랑의 내부.. 조금은 촌스러운 분위기...
분위기가 촌스러우면 좀 어때 맘껏 먹음 되는거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는 일반 부페레스토랑이라고 보면 된다~ 기본적인 야채들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엔 육류와 감자튀김 그리고 스파게티 피자 등등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선한 과일들도 마련되어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엔 디저트들만 모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시 하나가득 마구 먹어주는거다..

남들은 에피타이저먹고 - 샐러드 먹고 - 메인 먹고 - 디저트 먹고 그러지만..
나는 그냥 한꺼번에 먹는다... 케이크 먹다가 샐러드먹고 고기먹고 피자먹고 등등등...
어차피 들어가면 같이 섞이는걸 뭐 ~~ ㅋㅋ

맛은.. 음... 놀이공원 안에있는 레스토랑 치고는 꽤 괜찮은편..
무엇보다 마음껏 언제든지 먹어도 된다는게 큰 매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무리는 과일~~
신선한 과일들이 아주 좋았다는 흐흐흐

마구마구 배터지게 먹어주고는.. 과연 이배를 끌어안고 놀이기구를 탈수 있을까?? 의심스럽지만
어쨌든 놀이기구 타러 고고씽~~~

기다려라 슈퍼맨 & 배트맨!! 고고씽이 간다규우!!

워너브라더스 무비월드의 아찔한 놀이기구 및 퍼레이드는 다음 포슷에!!
투비 껀띠뉴!!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ㅋㅋㅋ 먹고보자 ㅋㅋㅋㅋㅋ

  2. 무비월드 다녀오셨군요~~
    저는 워터월드 갔었는데 나름 좋았어요. ^^
    사진을 예쁘게 잘 찍으시네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