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에서의 셋째날 아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쟁이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에서의 마지막 날이다 ㅜㅜ 어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창문을 열어보니 역시 오늘도 날씨 쨍쨍이요 :)

마지막 날인만큼 조식도 미친듯이 많이 먹고 (조식이 아니라 석식처럼;;;)
럭셔리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의 조식메뉴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오늘은 샹그리라 호텔의 실외 수영장 구경가기~~ 룰루랄라~~

사실 오늘 일정은 리펄스베이에서도 수영하는 일정이 있긴했지만~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에서의 마지막 날이기에~
조금은 느긋하게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의 수영장은 대략 이런모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다란 건물 사이에 자리잡은 깨끗한 수영장~ 진짜 킹왕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영장 뒤쪽으로는 높다란 산이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쪽에는 높다란 빌딩 숲~~
정말 특별한 공간인것만 같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에 숙박하는 사람들은 물론 수영장 이용은 공짜~
게다가 센스있게 요런 물병도 챙겨준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그림같은 풍경이 내 눈을 즐겁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자리잡고 앉아서 훈남들을 찾아보는 고고씽!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른시각이어서 그런가.. 훈남들은 어디가고 아이들만 가득하구나~~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이렇게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쉬고 있으니 완전 편하다!!
수영을 하려고 오긴했지만 나중에 또 씻고 준비하기 귀찮다는 생각에 이러고만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튜브가지고 수영하느라 정신없는 아이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치의자 옆쪽으로 야자수도 있어서 여기 정말 홍콩아닌거 같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홀로 나름 고독을 씹어 먹는중;;
절대 훈남들이 안보여서 실망한게 아니라는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참 훈남들은 없었지만 멋쟁이 언니는 있었다 ㅋㅋ
소심하게 멀리서 찍어주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영장 한쪽에는 이렇게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다!
요기 들어가서 푹~ 쉬어도 된다~

리펄스베이고 스탠리고 모고 아일랜드 샹그리라 호텔에서 푹푹~ 쉬다 오고 싶었지만...
그래도 여행본능 불끈!!!!

마음을 추스리고 짐을 싸가지고 샹그리라 호텔을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럭셔리 샹들리에도 안녕 어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크아웃을 하고~~~~

리펄스베이로 고고고~ 무비무비무비~~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일을 잘못선택하신건가요?ㅎㅎ
    훈남훈남훈남이 없다..ㅋ

  2. 아.. 수영장 가고시프다..

  3. 예전에 일본가기전에 봐둔 블로그인데...홍콩 1월에 다녀올까 하고 밤새 회사에서 홍콩하고 마카오 정리해 놓으신거 다봤네요....감솨감솨~~

  4. 홍콩여행 계획중인데 10월중순에도 수영할수있나요?호텔수영장 이용시 수영모착용해야하나요?
    답변주시면 감솨하겠습니다~~~~

  5. 헉... 혹시 김치님과 고고씽님?

    전에 김치님의 프로포즈 포스트를 얽픽 읽어보고 대단하시다고 생각했는데...

    블로그에서 만난 분이라고 들은것 같은데... 맞나요?

    아님 저의 불찰 ㅠㅠ

  6. 첫 사진이 참 경이롭네요...

    자연과 어울러진 빌딩들...

    저 초록 지붕 집에서 살아보고 싶네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