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 그대로 또 하나의 작은 나라.. 마카오 베네치안 리조트!
베네치안 리조트 안으로 쏙~ 들어가 보아요!!

베네치안 리조트의 외부모습이 보고싶으시면 클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안리조트 내부는 인공하늘과 인공운하가 있어서 입구에 들어서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마냥 기분이 이상해진다!

하늘도 구름이 흘러가듯 조금씩 움직이는데.. 실내에 있으면 여기가 밤인지 낮인지 구분이 안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조트 안에 건물들은 거의가 다 쇼핑몰이다~
쇼핑몰들의 오픈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10시 부터 11시
금요일부터 토요일은 10시 부터 12시까지 운영된다
자라, 망고, CK등 옷 브랜드 뿐 아니라 시계 구두 화장품 매장까지 다양하게 정말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베네치안리조트의 또하나의 볼거리인 곤돌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곤돌라의 가격은 88 마카오 달러 (홍콩달러랑 같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하지만 곤돌라에 타면 베네치안리조트의 구석구석을 한꺼번에 구경할수 있으니
한번쯤 타보는것도 좋을듯!
(베네치안리조트의 규모에 대해 주워들은 바로는 실내 높다월드의 2배 규모라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곤돌라 운전하시는 분들이 멋진 노래를 즉석에서 마구 불러주신다!!
물론 나도 타고싶었지만.. 이따가 카지노에 갈 생각에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멀어져가는 곤돌라를 보면서 아쉬워하는 고고씽;;

베네치안리조트의 구석구석이 너무 이뻐서 멋쟁이 백군의 레트로 모드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더 멋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곳곳에 자리잡은 쇼핑몰들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깨끗하고 맑은 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킹왕짱 고급스런 곤돌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인공하늘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저기 사진찍다가 드디어.. 그곳으로 향했다~!!

그곳은 바로 지난 3월 인생역전을 꿈꾸며 당당히 들어갔다가 인생여전도 아닌
몽창 잃고 나와버렸던 베네치안 카지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훗!! 복수의 칼날을 갈며 내가 왔다규!!
긴장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지노의 내부~ 역시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물론 24시간 운영하고~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돌아가는 터보젯도 24시간 운행하니깐 딱! 기다리라며~~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안 리조트의 카지노는 실내촬영이 금지되어있다~
이쯤에서 카메라는 넣어두고 본격적으로 붙어보자구!!

그리고 얼마후.. 그 결과는?;

나는 그저 구경하러 카지노에 온거라며~~ 돈 딸생각은 없었다며 ㅜㅜ 잃어버린 돈은 그냥 기부한거라며 ㅜㅜ
어흑 역시 카지노에서 돈따기란 쉽지 않다;;

어쨌든 더이상 여기 있다간 한국 못돌아 갈것 같기에 마음을 추스리고 홍콩으로 돌아가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안리조트에서 마카오페리터미널까지 운행하는 무료셔틀이 자정에 끊기니 끊기기 전에 무료셔틀 타러 고고~!
그전에 시간이 남아서 구경하러 베네치안리조트 메인로비로 향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럭셔리 그 자체인 베네치안리조트~
담에 또오면 카지노에서 돈좀 따서 베네치안리조트에서 숙박할수 있을까?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비에서 나오면 보이는 택시승강장 만약 셔틀이 끊긴다면 택시타고 고고 하면된다~~
그리고 무료셔틀은 반대쪽인 서쪽로비에서 탑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카오 페리터미널에 도착해서 터보젯 티켓을 사들고는 홍콩으로 가는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울한 마음을 추스리며 맥주한캔 사가지고 출국심사대에 서버렸다는;; 하하하

꽉찬 하루일정이었지만 역시나 아쉬운 마카오...
다음엔 좀 더 여유있는 여행이 되길 기대하며..
홍콩으로 돌아왔다..

내일은 리펄스베이랑 스탠리마켓 가는날~ 룰루랄라~~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앗 예쁘네요!! 악악 좋겠다ㅠㅠ
    저도 막 여행 가고싶은데 여건이 잘 안되네요 엉엉ㅠㅠ
    대리만족이라도...ㅠㅠ

  2. 오후도 봄날요 ^^
    봄장 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