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오 관광에서 빠질수 없는 코스 중 하나가 되어버린 베네치안 리조트!
마카오의 타이파 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리조트로
내부에는 운하를 만들어 놓아 곤돌라가 다니고;; 인공 하늘에 구름까지 둥둥둥 떠다닌다는;;
(베네치안 리조트의 내부 모습은 여기 클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번 여행에는 베네치안 리조트의 밤 풍경만 보았는데 이번엔 낮풍경을 담아 보았다!
역시 낮에도 멋있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카오공항에 도착하던 페리터미널에 도착하던 베네치안 리조트는 무료 셔틀이 운행되고 있기 때문에
베네치안리조트로의 이동은 무료로 가능하다~~

나도 물론 무료셔틀을 이용하여 베네치안 리조트 도착~~
이쪽은 베네치안 리조트의 서쪽 출입구 (뒷쪽)!

수많은 셔틀들이 카지노 손님들을 태우러 룰루 랄라;;
수많은 사람들은 카지노에 돈뿌리러 룰루 랄라 (나는 그 중 1인이라며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대한 베네치안 리조트의 모습을 담아 보고자 길까지 건너가면서 찰칵 찰칵
물론 위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라는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책도 할겸 해서 베네치안 리조트를 한바퀴 돌아 보기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무슨 리조트가 아니라 하나의 섬 같았다는;; 중간에 호수? 연못도 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멋스러운 건물들이 정말 물의나라 베네치아를 온듯한 착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정말 한바퀴를 다 도는 것도 힘들어서 못해 먹겠다;; 어찌나 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참을 걸어서야 드디어 정문 쪽에 도착했다!!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홋~~
베네치안 리조트에서 웨딩촬영이 이뤄지고 있는 장면 포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네치안리조트에서 결혼식 한거라면 꽤나 부자들일텐데...
그도 그럴 것이 친구들도 모두 하얀 드레스로 맞춰입었다는~
마카오에서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부자들만 이런건가? 아님 설마 마카오 사람들 전부 이렇게 부자?;;;
내가 내린 결론은  마카오도 빈익빈 부익부가 심한 곳인듯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자커플은 촬영이 끝나고는 요렇게 멋지구리 웨딩카를 타고 룰루랄라 떠나시더라는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려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탈리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베네치안 리조트...
난 언제쯤 여기 호텔 이용해 볼라나 ㅜㅜ 어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탈리아에서 만난 그 모습과 정말 비슷한.. 아니 뭐 거의 똑같은 리알토다리..
이런걸 만들어 놓은 베네치안 리조트에 감탄 감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옆에는 깜빠닐레 종루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깜빠닐레 종루 위로 올라가 보고 싶었으나...
어떻게 올라가는 지도 몰랐을 뿐더러~ 꼴로안 마을 가서 에그타르트 먹고 싶은 마음에 부랴부랴 서둘렀다..
다음에 또 볼수 있겠지?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엔 꼭 베네치안리조트 호텔에서 잘꺼야~ 라며 다짐하는 고고씽양 :)  

그나저나 저번 여행에서도 마카오 타이파섬 이곳저곳에서 공사중이었는데...
아직도 여기저기에서 마구마구 공사중인 현장이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나 더큰 카지노를 만들려고 그러는걸까?;;
소문으로는 몇개의 카지노가 연합해서 베네치안보다 더큰 카지노 만든다던데...
진정 마카오는 도박의 도시라며~~ ㅋㅋ

아무튼 눈이 즐거웠던  베네치안 리조트 놀이는 이제 그만~
(물론 저녁에는 카지노 놀이 하러 다시 고고씽 할꺼라며 ㅋㅋ)

꼴로안 섬으로 고고씽 :)


고고씽의 블로그 구독하러가기


신고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우.. 정말 화려하네요.
    담에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2. 안녕하세요.티스토리 입니다^^
    회원님의 포스트가 현재 다음 첫화면 카페.블로그 영역에 보여지고 있습니다. 카페.블로그 영역은 다음 첫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해 주신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트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다음 첫화면에 소개 하게 되었으니, 혹시 노출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tistoryblog@hanmail.net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와 함께 회원님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다시 한번 더 2008.12.06 23:0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올 설에 저기서 며칠 묵었어요... 일단 마카오든 홍콩이든 난방 시설이 안되는 지역이라 추위에 유난히 약한 난 엄청 고생했다는...그리고 객실은 스위트 룸부터 시작해서 꽤 크죠..평수로 따지면 거의 24평형 정도 되나? 하지만 수질은 별로 안좋아서 예민한 피부는 아마도 애먹을 듯하고...또 뭐냐....아!! 객실을 이용하는 사람은 곤돌라를 공짜로 타면서 쇼핑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1실 2인에 한해서 홍콩 가는 쾌속선도 공짜로 이용 할 수 있어요. 객실 비용은...경주에 울 나라 특급호텔 비용 정도되구요...아마도 잘 이용하면 할인도 될거예요. 온갖 브랜드의 상가들이 즐비해서 쇼핑하는 재미도 무시 못할거구요 ^^

  4. 멋있어요~! ㅎㅎ

  5. 사과나무 2008.12.07 23:5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10월에마카오를 다녀왔는데 칭구들이 신발이 불편하고 날씨가 넘 더워서 겨우 세나도 광장만 둘러보고 베네치아호텔만 다녀왔답니다,,,,마카오사람과홍콩사람모두들 넘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모습에 감동~~```씽후담을 보니 다시 마카오에 가고싶군요,,,,,,

  6. 죄송한데요 2008.12.08 00:2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베네치안이 아니라 베네시안입니다;;

  7. Venetian 은 세계 어디든 공통된 분위기를 풍기내요. 워낙 잘 만들어놔서 이태리랑 비교해봐도 비슷한 느낌 날것 같아요. ^^ 전 포스팅 중 이태리 베니스를 3가지로 비교해 본게 있어서 트랙백 걸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