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호텔추천 :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간 곳은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호텔!

하네다 공항으로 입국했기때문에 다행이 호텔까지 가는길은 그리 멀지 않았다

 

 

 


도쿄모노레일을 타고

하마마쓰초에서 야마노테센을타고 유라쿠초로

그리고 다시 치요다센을타고 아카사아역으로

 

유라쿠초역에서 히비야로 갈아타는게 조금 힘들긴했지만;;

아카사아역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아 위치 덕분에 만족 만족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아의 최고의 장점이라면 바로 편리한 교통!!

치요다센 아카사아역이랑 1분거리에 있다는게 최고 장점

 

거기에 가까운곳에 아카사카 사카스 라는 이름의 큰 쇼핑몰이 있고

드럭스토어나 돈키호테도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다

 

물론 예산만 넉넉하다면야 신주쿠 한복판에 있는 호텔에 예약하거나

도쿄역에 있는 호텔에 예약하겠지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교통이 편리해서 대 만족

 

게다가 난 단돈 1,000원에 예약한거니 ㅎㅎ

후훗

 

익스피디아에서 천원에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예약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blog.naver.com/wkwmd81/80192056163

 

 


사실 천원에 예약하긴 했지만

가는 날까지도 진짜 이거 숙박가능한거 맞는건가 막 의심하고 그랬는데

예약 바우처를 내밀자 바로 체크인

 

진짜 천원내고 숙박함

대박 ㅎㅎㅎㅎ

 

 


로비 한쪽엔 무료로 가져갈수 있는 티랑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객실로 슝~

 

워낙 일본 호텔들이 다 작으니깐

별 기대 안했지만

작긴 작다;;

 

침대사이즈에 맞춰 방을 제작한듯이 딱 들어 맞는 사이즈 ㅎ

 

 


가운이 곱게 개어져 살포시 올려져 있었고

 

테이블 위엔 전화기, 커피포트, TV, 스텐드가 옹기종기

 

 

커피포트는 꽤 넉넉해서 컵라면 먹기도 굿 ㅎㅎ

 

 

테이블 아래쪽엔 컵과 녹차가 준비되어 있고

 

 

그 아래쪽엔 생수 2병이 들어 있는 냉장고

무료!!

 

 

작아도 있을건 다 있었던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이건 바지를 눌러 주름을 펴주는 다리미
 

 

슬리퍼도 있고

 

 


욕실엔 무려 욕조가 ㅎㅎ

도쿄호텔들은 욕실이 작아도 대부분 욕조로 되어 있어 편하다

무엇보다 아이와 함께 여행하다보면 욕조 있는 화장실이 최고라는거

 

 


두툼해서 마음에 들었던 타월

그리고 아래쪽엔 칫솔, 면도기도 넉넉히 ㅎ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도 준비되어 있고

 

사실 좀 좁긴했지만

하루 숙박하기 충분했고

무엇보다 교통이 좋아서 참 마음에 들었던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도쿄호텔 어디로 예약할지 고민되신다면

한번쯤 고려해봐도 좋을듯~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 바로가기 클릭

http://bit.ly/15GnPhc

 

 


도쿄에 도착한 첫날은 호텔에 짐을 놓고 일단 배를 채우러 무작정 밖으로 고고씽

 

호텔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맥도날드, 스타벅스도 있었다

가보고 싶었던 아카사카 사카스로 고고씽


아카사카 사카스 1층에 무려 비비고가 땋!!

사실 한식을 먹을 생각은 아니었는데 입구에 싸이가 너무 반가워서 나도모르게 입장 ㅋ

 

 

 

 


벽면엔 비비고를 다녀간 스타들도 보이고

 

 

비빔밥

 

 

궁중떡볶이를 주문해서 흡입!

 

가격이 많이 비싼건 아니었지만 양이 작은 편이라 좀 아쉬웠다;;

 

 

 

 

 

호텔 옆 편의점에서 호로요이 하나 사와서 드링킹 :)

 

일본 다녀온 사람들의 98%가 캐리어 가득 맛별로 호로요이 사가지고 간다던데

거의 음료수 같아서 진짜 먹다보면 끝도없이 들어가겠더라며 ㅎ

 

나도 호로요이 한캔하고 바로 굿잠!

 

 

+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는 객실 사이즈가 좁긴 했지만

여행다니기에 교통이 좋아 호텔에서 많은 시간을 안보내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도쿄호텔

 

호텔 그랜드 프레사 아카사카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bit.ly/15GnPhc

 

그나저나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이벤트 또 안할라나요?

완전 대박이었는데

아쉽다 ㅜㅜ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