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종결자! 현대백화점 밀탑빙수


갑자기..
불현듯..
이 추운 겨울날..
팥빙수가 먹고 싶어진 1인입니다;; 

팥빙수는 어서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어쩔수 없이 묵혀둔 사진 보면서 혼자 침 질질 흘리고 있다며  

흙!!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그곳!!
팥빙수의 종결자!!
현대백화점 밀탑빙수 입니다


한여름에 가면 몇십명씩 기다리고 있다고 하던데
다행이 늦여름에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을수 있었어요!
(늦여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한겨울에 하고 있는 1인;;)


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으로 갔구요
식당가에 오픈된 매장인데요
생각보다 꽤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더군요


현대백화점 밀탑빙수의 메뉴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문한다는 밀크빙수, 딸기빙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긴 하죠?! 

그래도 밀탑빙수를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또 오게 된다는 ㅋㅋ


녹차빙수, 과일빙수, 단팥죽, 파르페, 각종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제 선택은 밀크빙수!!


드디어 제 앞에 나온 밀탑빙수의 밀크빙수!!!! 

비쥬얼이 상당히 클래식하죠?
요즘엔 젤리올라가고 시럽뿌려지고 화려한 빙수보다는
이런 심플하고 클래식한 빙수가 대세!!


밀탑빙수가 20년이 훌쩍 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이유는
바로바로 이 팥과 쫄깃한 떡! 그리고 부드러운 얼음 때문일꺼에요~ 

밀탑 주방에는 팥만 전문적으로 삶는 조리사가 있다고 해요~
팥속이 터질듯 말듯 적절하게 삶는게 노하우~~


안쪽으로 보이는 눈송이처럼 보드라운 얼음은
우유와 연유를 섞어 얼린 얼음을 곱게 갈아서 만드는데요
정말드셔보시면 밀탑빙수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꺼라며 ㅋ


한입먹으면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게 자꾸 자꾸 들어가요 ㅋㅋ 

밀탑빙수에서 밀크빙수와 딸기빙수를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론 밀크빙수도 딸기빙수도 다 맛있다는 ㅋㅋㅋ 

아참!!
밀탑빙수에서는 팥과 떡이 무료 리필된답니다~
이거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직원분에게 리필을 요청하면 이렇게 담아주시는데요~
저는 쫄깃한 떡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갈때마다 리필해 먹어요 ㅋㅋㅋ
(기본으로 떡이 두조각 나오는데 리필하니 4조각이나 주셨다며 ㅋ) 

팥빙수 먹고 싶어서 꺼낸 사진인데..
사진보면서 위로 되는게 아니라 더 먹고 싶어 죽을꺼 같네요 흙.. 

당장에 팥빙수 기계 하나 구입할 기세 ㅜ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1동 | 현대백화점목동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고고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녕하세요, 고고씽님:)
    몰래 훔쳐보고 가려다가 이 글에 완전히 꽂혀서 흔적 남깁니다.
    저도 밀탑빙수 완전 사랑하거든요(!)
    그러고보니 근처인데도 한번 먹으러 갈 생각을 못해봤네요.
    게다가 리필은 정말 정말 몰랐어요ㅠㅠ
    기필코! 며칠 안에 먹으러 가서 고고씽님께 배운 대로~ 리필을 해보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2. 저희동네,중계동에도 카페옹이라고 개인이운영하는 카페가 생겼는데, 가격은 4,300원에 맛과 퀄리티는 가히놀랄만했 습니다, 밀탑 자주갔었는데, 넘멀어서.... 요즘에는 카페옹이 자주 들릅니다. 클래식 밀크빙수 만세~~~ 아...또, 머꼬싶다

티스토리 툴바